본문 바로가기
대분류_게임

롤드컵 결승전 일정, 담원 기아 VS EDG

by 현명한후발주자 2021.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롤드컵이 한창이죠!

게임을 좋아하는 저는 8강부터는 거의 매 경기 챙겨보고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이 결승 일정이 궁금할것 같아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결승전11월6일 토요일 오후9시에 시작합니다!


담원이 T1과의 3대2 접전끝에 결승에 올라갔죠.

그리고 EDG가 젠지를 상대로 승리하며 결승에 올랐습니다.

 


한 세트가 1시간정도 소요되는걸 감안하면

5세트까지 이어진다면 새벽2시에 끝날 예정입니다.

첫경기 시작전에 야식을 드시면서 보기 딱 좋습니다!!

경기를 예측해보자면 제 생각엔 T1을 꺽고온 담원이 이길것 같습니다.

4강에서 고점경기력을 보인 담원 !

그리고 젠지를 이겨버린 EDG !

빈틈없고 강력해보인 T1을 상대로 이긴걸 생각하면

담원이 2연속 우승할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ㅎㅎ


등장할것 같은 챔피언은

미드는 신드라, 르블랑, 아지르, 오리아나, 라이즈 그리고 조이입니다.

정글은 리신, 자르반, 신짜오, 올라프 그리고 암살자정글입니다.

원딜은 미포, 진, 징크스, 아펠리오스 그리고 루시안입니다.

탑은 그웬, 제이스, 케넨 그리고 그레이브즈입니다.

서폿은 라칸, 나미, 알리스타 그리고 룰루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챔피언들이 나오겠죠?

ㅎㅎㅎㅎ

결승전이 끝난 다음날에 넷플릭스 아케인이 개봉하니

이것도 한번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롤을 배경으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이상 글 마치고요!

결승전 즐겁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